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내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해외 프로그램으로, 숙소와 일정 등을 직접 기획하는 주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해당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부천역곡DT점 김정은 매니저 ▲수원인계DT점 김하영 매니저 ▲고양덕이DT점 김용희 매니저를 비롯해 ▲충남당진DT점 유우철 점장까지 총 4인이다. 대만 타이베이 지역 매장에서의 근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15일 귀국했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매장 근무 외에도 대만 지역 매니저들이 모두 모이는 ‘매니저 컨벤션’에 참석해 현지점장들과 교류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업무 경험을 쌓았다. 여가 시간에는 ‘중산 카페거리’, ‘랴오허제 야시장’ 등 명소에 방문하거나 차 문화가 발달한 대만의 다도체험을 즐기는 등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만의 ‘워케이션(Workcation)’을 만끽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이 같은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해 참가자들의 대만 생활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워킹(Working)’편과 ‘홀리데이(Holiday)’ 두 편으로 제작돼 각각 참가자들의 업무 모습과 여가 생활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선공개되는 ‘워킹’편은 18일 오후 공개 예정이며, ‘홀리데이’편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임에도, 참가 매니저들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 매니저 대상 ‘대만 워킹홀리데이’ 성료

해외 매장에서 근무하며 일과 여가 즐기는 글로벌 직원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대만 생활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 두편 순차 공개 예정

전지현 기자 승인 2024.12.18 13:51 의견 0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내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해외 프로그램으로, 숙소와 일정 등을 직접 기획하는 주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해당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부천역곡DT점 김정은 매니저 ▲수원인계DT점 김하영 매니저 ▲고양덕이DT점 김용희 매니저를 비롯해 ▲충남당진DT점 유우철 점장까지 총 4인이다. 대만 타이베이 지역 매장에서의 근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15일 귀국했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매장 근무 외에도 대만 지역 매니저들이 모두 모이는 ‘매니저 컨벤션’에 참석해 현지점장들과 교류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업무 경험을 쌓았다.

여가 시간에는 ‘중산 카페거리’, ‘랴오허제 야시장’ 등 명소에 방문하거나 차 문화가 발달한 대만의 다도체험을 즐기는 등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만의 ‘워케이션(Workcation)’을 만끽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이 같은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해 참가자들의 대만 생활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워킹(Working)’편과 ‘홀리데이(Holiday)’ 두 편으로 제작돼 각각 참가자들의 업무 모습과 여가 생활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선공개되는 ‘워킹’편은 18일 오후 공개 예정이며, ‘홀리데이’편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임에도, 참가 매니저들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