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설을 앞두고 먹거리 물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오는 2월2일까지 ‘수산물 할인바다!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과, 고물가 기조 상황에서 물가안정 및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됐다. 롯데온은 그간 쌓아온 e커머스 시장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차례상에 오르는 ▲조기(굴비), 설 선물로 제격인 ▲전복 ▲김 ▲멸치 등을 비롯해 제철 수산물인 ▲굴 ▲과메기 ▲명태 ▲갈치 ▲오징어 등 다양한 수산물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해양수산부 지원 하에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중복 쿠폰이 발급된다. 주차별로 1장씩 총 3장이 제공되며 롯데온 역시 상품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선보인다. 추천상품으로는 ▲굴비가 영광법성포 참굴비세트 3호 ▲성산포 은갈치 실속세트 ▲물맛남 완도직송 활전복 선물세트 등이 있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최근 고물가 기조로 설 성수품목 뿐 아니라 밥상물가까지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양수산부에서도 함께 지원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우리 수산물로 식탁을 마련하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지난 2021년부터 해양수산부를 비롯한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 손잡고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노력하고 있으며 약 65개 공공기관과 협력해 지역 식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롯데온 검색창에서 ‘수산대전’을 검색하면 바로 연결된다.

롯데온,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해양수산부와 물가잡기 총력

롯데온, 해양수산부와 2월2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굴비, 멸치, 김, 전복, 굴, 과메기 등 제철 수산물 최대 36% 할인 판매
‘영광법성포 참굴비세트 20미’, ‘완도직송 활전복 선물세트’ 등 선봬

전지현 승인 2025.01.17 09:51 의견 0
(사진=롯데온)

설을 앞두고 먹거리 물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오는 2월2일까지 ‘수산물 할인바다!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과, 고물가 기조 상황에서 물가안정 및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됐다. 롯데온은 그간 쌓아온 e커머스 시장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차례상에 오르는 ▲조기(굴비), 설 선물로 제격인 ▲전복 ▲김 ▲멸치 등을 비롯해 제철 수산물인 ▲굴 ▲과메기 ▲명태 ▲갈치 ▲오징어 등 다양한 수산물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해양수산부 지원 하에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중복 쿠폰이 발급된다. 주차별로 1장씩 총 3장이 제공되며 롯데온 역시 상품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선보인다. 추천상품으로는 ▲굴비가 영광법성포 참굴비세트 3호 ▲성산포 은갈치 실속세트 ▲물맛남 완도직송 활전복 선물세트 등이 있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최근 고물가 기조로 설 성수품목 뿐 아니라 밥상물가까지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양수산부에서도 함께 지원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우리 수산물로 식탁을 마련하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지난 2021년부터 해양수산부를 비롯한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 손잡고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노력하고 있으며 약 65개 공공기관과 협력해 지역 식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롯데온 검색창에서 ‘수산대전’을 검색하면 바로 연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