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니탭)
글로벌 종합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업체 ‘미니탭(Minitab)’이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근절을 위한 규제 강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근간으로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근절을 위한 각종 모니터링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 사용자를 위해 향상된 데이터 시각화 기능 및 예측 분석 기능으로 보다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Minitab® 22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미니탭 관계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는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심각성을 강조하고, 지난해 새롭게 개정된 미니탭 사용자 규정을 적극 알림으로써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미니탭은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 도구 등을 통해, 기간별 통계 분석 및 시각화, 예측 및 개량 분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게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데이터를 보다 쉽고 심층적으로 파악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 1972년 통계 교육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혁신적 변화를 일으킨 미니탭은 고도로 숙련된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과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종합 데이터 분석 및 공정 최적화 소프트웨어로 자리매김했다.
50여 년 이상 독자적인 솔루션을 통해 조직의 비용 절감 및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및 효율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4,000개 이상 기업 및 기관이 Minitab® Statistical Software, Minitab Engage™, Minitab Workspace™, Minitab Connect™, Model Ops™, Real-Time SPC™, Education Hub™ 등을 활용해 공정의 결함과 기회를 파악하여 해결하고 있다.
현재 미니탭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평가판 다운로드 서비스는 신규 사용자들에게 미니탭의 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 도구 등을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판’으로,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하고 있다.
Minitab® 22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미니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