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3월 3일까지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5개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율은 노설별로 상이하며, 편도 및 왕복 예매 시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유럽 여행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선택하는 다구간 항공권 예약으로 유럽 도시간 편리한 이동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할인 코드와 함께 결제 금액별 사용 가능한 5만 원, 10만 원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번 유럽 5개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의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7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아울러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라면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항공권·기내식 할인 쿠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유럽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