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의 주요 인기랭킹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태태랜드' 위상을 빛냈다.

(자료=네한, 비한)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진행한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202주 연속 우승했다.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배우 인기 랭킹’ 부문에서 51주 연속,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서는 198주 연속 1위의 대기록을 경신했다.

(자료=케이보드)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 랭킹’에서는 158주 연속 1위,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 ‘꽃미남 선거’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인기투표뿐 아니라 음원 투표에서도 강자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일본 라디오 도쿄FM과 아이돌챔프 재팬에서 매주 금요일 발표하는 K-STAR차트에서 ‘윈터 어헤드’로 2025년에도 한 주도 빠지지 않고 6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뷔는 일본에서 한류 열풍이 시작된 이래 X(구 트위터)에서 한국 스타는 물론 일본 스타들도 제치고 ‘유명인 랭킹’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이래 일본 구글 트렌드에서도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가수, 배우, 예능 등 올라운더로 모든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스타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