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래오이경제)
건강식품 전문기업 ㈜래오이경제가 고함량 녹용스틱 ‘더힘찬 녹용스틱100’(건강식품)를 2025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9.9% 함량을 높였다. 스틱 한 포에 청정 뉴질랜드 녹용추출액을 50% 투입하여 1포당 5,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먹을 수 있는 넉넉한 100포 구성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뉴얼해 가족 건강을 위한 셀프 구매는 물론 지인 선물에 탁월한 제품이다. 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 공법을 적용하고, 안전하고 튼튼한 스틱 포장으로 온도,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래오이경제에 따르면 스틱 그대로 섭취해도 쓰지 않고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물 또는 우유에 섞어 마셔도 녹용의 녹진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녹용팁, 상대, 중대, 하대는 물론 귀한 분골까지 청정 뉴질랜드 녹용 전체를 담았다. 아울러 호로파, 남가새, 과라나, 당귀, 황기 등 17가지 전통원료를 부원료로 배합하며 잡화꿀을 더해 맛과 풍미를 더했다.
래오이경제 기획담당 문수현 매니저는 “더힘찬 녹용스틱100’으로 건강관리와 체력 유지가 필요한 현대 사회에 힘찬 활력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리뉴얼 하게 되었고 이번 제품은 녹용의 스팩은 올리되, 가격은 내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리뉴얼 출시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로 래오이경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최대 3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