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빈즈)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엘빈즈가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엘빈즈는 추석 연휴 전후로 장바구니 부담이 커지는 가정의 상황을 고려해, 부모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유식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슈퍼핏 이유식 10+2 프로모션 ▲20% 할인쿠폰 증정 ▲엘리 캐릭터 키링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엘빈즈)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엘리 캐릭터 키링 증정이다. 엘리는 엘빈즈를 대표하는 공식 캐릭터로, 최근 출시한 ‘슈퍼핏 이유식’의 콘셉트에 맞춰 ‘슈퍼맨처럼 씩씩하게 자라는 아이’를 상징한다. 키링은 어디에 달아도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한 엄마들 사이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육아 굿즈’로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사은품을 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이번 키링은 추석 선물세트 못지않게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이번 추석 행사는 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아이에게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특히 엘리 키링은 엘빈즈가 추구하는 건강한 성장의 메시지를 담아낸 아이템으로, 많은 부모들이 의미 있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즌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부모들의 육아 생활을 지원하는 한편, 브랜드 캐릭터 ‘엘리’를 활용한 굿즈와 경험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