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미미미누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또 한번의 예능 케미를 빛냈다.

최근 유튜브와 위버스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에는 진의 자체 콘텐츠 ’달려라 석진‘ EP.29 ’평정심 하우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미미미누는 '진격의 방탄'과 함께 강렬하게 등장, 진을 보고 입을 가리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미미누는 능숙한 솜씨로 자기 소개와 진행을 이어나가 진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밝은 웃음을 이끌어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첫 번째 게임 '라면 맛있게 끓여 먹기'에는 제한 시간 내 원하는 조리도구를 가져오는 미션으로 건장한 체격의 일반인 특별 게스트들이 동원됐다. 게스트들이 조리도구를 못 가져가게 막는 와중에 진은 뛰어난 민첩성과 센스로 양은 냄비, 버너, 부탄가스 등의 조리 도구를 챙겨 자신이 모델인 오뚜기 진라면을 맛있게 끓여 미미미누에게 대접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후 '미미미누와 평정심 찾기'에서는 '긴급 속보', '박자 게임', '인간 두더지' 게임을 진행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할리갈리에서도 진은 몸을 내던지면서 평소에 보여준 놀라운 실력을 발휘, 독보적인 스피드를 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다음 주 예고에는 '대환장 기안장'에 진과 같이 출연한 기안84, 지예은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에서 진이 입은 "공주한테 까불지마세요" 문구 티셔츠가 영상에 공개되자마자 일시 품절되며 '솔드아웃 킹' 진의 압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