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맛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어지는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2차 이벤트를 '잠실 송리단길'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성수 '연무장길'에서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 콘셉트로 진행한 1차 이벤트에 이어 온·오프라인 채널 내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됐다.

지난 4월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1차 이벤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콘셉트를 거리 곳곳에 녹여냈다. 제품 브랜딩, 홍보, 고객 체험 등 3박자가 어우러져 팝업스토어 기준 17일간 약 3만여명이 방문한 바 있다. 2차 이벤트는 5월2일부터 18일까지 잠실 석촌호수 근처 '송리단길'에서 운영된다. 740 스트리트는 칠성(7), 사이다(4), 제로(0) 각 단어 앞 글자를 딴 숫자를 의미하며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맛있는 음식이 더 맛있어지는 거리를 나타낸다.

송리단길 중앙에 위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로 변모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시음, 굿즈 만들기, 포토존 체험뿐만 아니라 칠성사이다 제로와 쇼콜라 팔레트가 협업한 한정판 메뉴도 판매된다. 한정판 메뉴 및 쇼콜라 팔레트 제품 구매 시 사이다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송리단길 내 9개 식당과도 협업해 후기 이벤트를 통한 식사권 제공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740 스트리트 1차 이벤트로 맛있는 음식과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 특징을 알리는 기회가 됐으며, 2차 이벤트는 방문객들이 송리단길에서 봄 소풍을 즐기며 칠성사이다 제로의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