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SPC삼립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젤리뽀’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젤리뽀는 판매량 60% 이상이 하절기에 집중될 만큼 대표적인 여름철 디저트다. 최근 젤리·빵 등 디저트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가 화제를 모으면서 삼립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젤리뽀를 새롭게 선보였다.

‘얼려먹는 젤리뽀 제로(zero)’는 하나씩 얼려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보관과 취식이 간편하고 칼로리·당이 제로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애플민트·콜라·딸기요거트 4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전국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젤리뽀는 기존 컵 젤리 형태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칼로리와 당 함량 0% ‘젤리뽀 제로’, 포켓몬IP와 협업한 ‘포켓몬 젤리뽀’, 지역 맛을 담은 제주 에디션 ‘제주감귤·한라봉 젤리뽀’ 등이다.

삼립 관계자는 “젤리뽀가 얼려먹는 스틱 타입 신제품으로 돌아왔다”면서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당을 제로(zero)로 출시한 만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