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전개하며 오는 23일부터 서울 장충동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음료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용 음료로 선보이는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은 붉은색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전기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름철 한정 음료로 5월23일부터 7월31일까지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번 음료는 카페인이 포함된 라임 베이스에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 피치 베이스를 조합하고, 음료 위에는 한라봉, 제주 팔삭으로 만든 셔벗과 오렌지를 올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5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MINI 차량 키를 현장에서 제시한 고객에게 매일 100잔씩 총 300잔 협업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차량 키를 인증하면 된다.
같은 기간 동안 장충라운지R점 내 차고 공간에는 MINI 고성능 순수 전기 모델인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과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 JCW 차량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된다. 차량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MINI 한 달 시승권(1명) ▲MINI 더플 백(3명) ▲MINI 접이식 우산(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6일 MIN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M으로 개별 안내되며 경품은 자택으로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