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넷마블 '칠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 등장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는 체력 속성 딜러로, 자신이 피격되면 주변에 범위 공격 피해를 주고 공격 성공 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원정'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원정대를 꾸려 원정 지역에 보내 각종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다른 원정대를 공격해 상대의 보상을 일부 획득하는 '습격'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일반·악몽 난이도가 최대 1만8000 스테이지까지 확장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신규 영웅 '데미우르고스 루나'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에 신규 3성 캐릭터 '데미우르고스 루나'와 로그라이크 전투 콘텐츠 '모나드 게이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데미우르고스 루나'는 세계관 속 신적인 존재인 '데미우르고스' 버전의 인물이다. 이 캐릭터는 변화 과정의 부작용으로 자아가 흐려진 상태로 과거 자신의 모습을 모방하고 있다는 설정을 지녔다. 또한 '백야'와 '극야' 두 종류로 변신이 가능하며 변신 상태에 따라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시 전투 콘텐츠 '모나드 게이트'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무작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반복 플레이하면서 강화 요소를 해금하고, 높은 난이도에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평행 세계의 이야기를 다룬 IF 스토리 속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와 인연을 맺고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사진=나이언틱)
■ 나이언틱 '포켓몬 고', 신규 이벤트 '괴력 글로벌 챌린지' 실시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 전 세계 트레이너들과 함께 즐기는 글로벌 이벤트 '힘과 숙련 피날레: 괴력 글로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챌린지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협력 미션으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최대 50개의 선물을 개봉할 수 있으며, 챌린지 완료 시 오는 24일 열리는 '2025년 5월 커뮤니티 데이(복각): 알통몬'의 무료 스페셜리서치 티켓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오는 23일 10시부터 24일 17시까지 우정레벨이 Great Friends 이상인 친구에게 하루 최대 20장까지 선물 가능하다. 직접 구매 없이도 선물할 수 있으며, 친구가 이미 해당 티켓을 구매하거나 선물을 받은 경우에는 선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