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이홉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팬들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했다.
(자료=제이홉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제이홉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SUMMER SWAG 흠뻑쇼. 재밌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공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이홉은 자유분방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찢어진 청바지, 캐주얼한 액세서리로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싸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이홉과 마주보고 환하게 웃는 사진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자료=제이홉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제이홉은 지난 5일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싸이의 ‘흠뻑쇼 2025’ 공연에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날 제이홉은 ‘MIC Drop’, ‘Killin' It Girl’, ‘Outro: Ego’ 무대를 펼쳤다.
(자료=제이홉 공식 인스타그램)
첫 곡 ‘MIC Drop’이 시작되자마자 제이홉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고, 혼자서도 완벽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해당 곡은 솔로곡이 아닌 방탄소년단 단체곡임에도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솔로곡 ‘Killin' It Girl’과 ‘Outro: Ego’에서는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격렬한 안무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7월 12~13일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의 헤드라이너로 메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