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드림에이지)

■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공식 CM 활약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하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식 CM으로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는 게임·e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아나운서다.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함예진 아나운서가 ‘아키텍트’ 관계자들을 만나는 모습을 그린 영상의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본편은 11일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의 일부 콘텐츠를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아키텍트’는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AAA급 MMORPG로,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신비롭고 방대한 월드, 깊이 있는 세계관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활강,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광활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사진=링차이)

■ 오픈 월드 MMORPG ‘엘피스 전기: 소울링’ 사전예약 이벤트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링차이(LINGCHAI)는 3D 모바일 오픈 월드 MMORPG ‘엘피스 전기: 소울링’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엘피스 전기: 소울링’은 글로벌 3억 명의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판타지 이세계물 웹소설 ‘엘피스 전기(원작명 투라대륙)’를 기반으로 한 최신작이다. 오픈 월드 탐험, 스피릿 육성 및 유저 간 대규모 커뮤니티를 결합해 몰입감 넘치는 샤먼 성장 경험을 제공한다.

유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 신청 유저에게는 한정 호랑이 탈 것을 비롯해, 총 14만9000원 상당의 인게임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폰 16 프로 맥스, PS5, 스위치2 등 경품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