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시픽 (NACIFIC))


스킨케어 브랜드 ‘네시픽 (NACIFIC)’이 국내 최대 화장품 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 쇼핑 앱에 정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화해’는 36만 개 이상의 화장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앱으로, 누적 다운로드 1,000만 회를 돌파하며 2030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화해 쇼핑 기능은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네시픽은 이번 화해 입점과 함께, ‘h.트렌드 프로모션’을 통해 네시픽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라이스 펩타 콜라겐 샤베트 클렌징밤 ▲라이스 펩타 콜라겐 필 오프 랩핑 마스크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스 펩타 콜라겐 겔 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네시픽의 대표 제품인 ‘라이스 펩타 콜라겐 샤베트 클렌징밤’은 기존 클렌징 밤의 단점이었던 덜어 써야 하는 사용의 번거로움, 기름진 잔여감, 눈 시림 현상 등을 개선한 튜브형 제품이다. 또한 샤베트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당김 없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출시 이후 화해 클렌징밤 카테고리 급상승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해 앱 내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59점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사용감과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네시픽 관계자는 “화해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