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쿤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쿤달(KUNDAL)’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IN 성수(MUSINSA BEAUTY FESTA IN SEONGSU)’에 팝업 부스로 참여한다.
쿤달은 무신사 뷰티 페스타 현장에서 ‘쿤달 블루밍 마켓(KUNDAL BLOOMING MARKET)’이라는 이름으로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일상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향기 경험'을 담아 플라워 마켓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부스에서는 쿤달의 대표 시그니처 향기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무신사 단독으로 선론칭되는 ‘퍼퓸 헤어&바디 미스트(80ml)’ 3종(일랑일랑, 웨딩부케, 우디가든)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하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향기를 시향한 후, 꽃 모양으로 제작된 플라워 시향지를 받아 일상 속에서도 향기로운 경험을 간직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무신사 쿤달 브랜드숍 좋아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히알루론 샴푸&트리트먼트 샤쉐 증정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쿤달 관계자는 “올해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는 약 1만 2천여 명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번 참여는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와 신제품, 신향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까이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성수를 찾는 많은 고객들이 쿤달만의 향기 경험을 통해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IN 성수’는 28일 미디어데이를 시작으로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