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트리니티 스파)
더 트리니티 스파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1:1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페이셜’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 페이셜 케어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피부 관리에서 꼭 필요한 ▲모공·탄력 ▲수분·진정 ▲톤업·밸런스 등 3가지를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스페셜 케어는 상담을 통해 맞춤 케어로 진행된다.
‘모공·탄력 케어’는 여름 동안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과 콜라겐이 감소하면서, 모공은 확대되고 탄력은 저하된 피부를 위해 진행되며,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탄력감을 부여하고,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닝 해주는 집중 관리이다.
‘수분·진정 케어’는 일교차와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지선 활동이 감소하고 피부 수분 보유력이 감소되는 환절기에,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집중 관리이다.
마지막으로 ‘톤업·밸런스 케어’는 여름동안 칙칙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 톤을 자극없이 안정적으로 정리하여 밝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집중 관리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9월이 되면서 조금씩 건조함을 느끼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커스터마이징 페이셜은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에 추가 자극 없이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고 밝게 되돌릴 수 있는 효과적인 스킨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페이셜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