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오픈을 기념해 경산점 방문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23일 문을 연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20~30대 인구 비중이 높은 지역적 특성과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상권, 여기에 경산지역 첫 매장이라는 특별함까지 더해지며 오픈 직후부터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혜택은 오는 11월30일까지 매드포갈릭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엠클럽)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주문 금액 한도 20만원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이 가능한 갓성비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다자녀, 다문화, 3대 가족 방문 고객에게 무료 메뉴 이용권 등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나 메인 메뉴 주문 시 1천 원 추가로 식전빵부터 수프, 에이드, 커피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매드 런치’ 등 인기 세트와 함께 활용하면 혜택의 체감은 더욱 커진다. 다만 일부 프로모션 세트, 금액 할인권 및 제휴사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경산지역 첫 매장을 찾는 고객 여러분께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의 가치를 전하는 소통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고품질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인기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미트 러버스 세트’, 취향에 따라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내맘대로 런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매드 와인 나잇’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 메뉴를 운영하고 있으며, SKT· KT 통신사와 현대카드, 삼성카드, 마스터카드 등 카드사 제휴 혜택도 지속 확대하며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