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한달 간 정기배송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정기배송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경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240 에코 500ml 1팩, ▲2년간 자연 발효한 천년동안 전통 고추장 등 총 6만9000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천년동안은 강원도 고성군 수심 605m에서 취수한 청정 해양심층수로, 제품별 경도에 따라 일반 생수 대비 8배에서 최대 24배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3:1:1 균형 잡힌 미네랄 밸런스로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 유일 6km 단일관 취수 방식을 통해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아 깨끗하고 안전하며,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을 수상해 세계적으로 품질과 물맛을 인정받기도 했다. 천년동안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주기와 수량에 맞춰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고, 최대 45%의 가격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매월 천년동안 쇼핑몰 할인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천년동안이 가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천년동안의 프리미엄 품질을 기반으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해양심층수 기반 음용수, 김치, 소금, 고추장,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