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손잡고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 제품 3종 ‘포스트케어 밤’, ‘하이드로 선스크린’,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 (사진=로지스밸리비앤에프)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 대표이사 박효영)는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피부 시술과 관리 수요가 늘어나는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시술 및 관리가 늘어나는 명절 시즌을 앞두고 애프터케어에 특화된 제품을 통해 피부 ‘다운타임’을 줄이고 빠른 피부 회복을 경험해보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다운타임’이란, 시술이나 관리 후 일정 기간 피부가 붉어지거나 열감을 느끼고 당기는 듯한 상태를 뜻한다.
이를 위해 디에이이펙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할인하고 회원 가입 시 최대 30% 할인가를 적용한다. 여기에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쿨링 마스크팩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사전 오픈 알림 신청 기간 뷰티 카테고리 오픈예정 알림 신청 수 1위를 기록, 연휴 기간 내 본 펀딩 참여 고객에게는 와디즈 단독 구성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오는 13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디에이이펙트 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디에이이펙트는 현재 피부 재생에 특화된 신개념 재생코팅밤 ‘포스트케어 밤’,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낸 자외선 차단제 ‘하이드로 선스크린’, 진정 효과를 담은 마스크팩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 3종을 선보이고 있다. 디에이이펙트 제품은 재생을 돕는 TECA(테카)에 인삼 유래 엑소좀을 결합한 독자성분 ‘GINSTECA-X™’가 함유돼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포스트케어 밤’은 빠른 진정과 피부 재건에 탁월한 고기능성 스킨 부스터로 부드러운 멜팅밤 제형이 각질을 잠재우고 체온에 녹아 형성되는 보습 코팅막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자외선과 외부 자극을 차단해 시술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보습 및 진정 작용과 함께 백탁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는 열감과 붉은 기운을 빠르게 완화하며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의 초밀착 시트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시술 후는 물론이고 명절 전후 지친 피부 회복에 적합하다.
LV BnF 관계자는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 시술과 피부 관리로 손상된 피부에 디에이이펙트는 최적의 재생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피부 건강을 위한 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에이이펙트는 세계적 권위의 피부 전문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제품의 안정성을 최우수 등급으로 인정받았으며, 안정성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근 업무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