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캘빈클라인 SNS)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캠페인 영상이 하루 만에 2800만뷰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공식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Jung Kook heats up. energy is illuminated this holiday season'이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국의 2025년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영상 속 정국은 바이크를 타고 도심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어서 레드 컬러의 배경을 바탕으로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등장한 정국은 숨이 멎을 듯한 눈빛을 발사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해당 영상은 캘빈클라인 캠페인 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7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을 가장 빠르게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또 9시간 만에 1720만뷰를 달성했고 14시간 만에 2180만뷰, 24시간 만에 2800만뷰에 도달하며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정국은 뉴욕 패션위크(NYFW) 2026년 S/S 시즌 캘빈클라인 쇼에 참석해 해당 브랜드 전체 미디어 가치의 30%에 달하는 744만 달러(한화 약 106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 바 있다. 특히 정국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하나만으로도 82만 5000달러(약 11억 5000만원)의 미디어 노출 가치를 발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