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맥주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9일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의점 마른 안주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날 백종원은 영상을 통해 자신이 맥주 광고 모델임을 밝히면서 광고 모델에 대한 부담감을 전했다.  백종원은 "절대 자랑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시국에 모델이 됐다"며 코로나19 사태를 에둘러 표현한 뒤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백종원은 구체적인 기부금은 밝히지 않았으나 '적지 않은 액수'라고 표현했다. 한편 이날 SBS에 따르면 '맛남의 광장' 백종원을 비롯한 출연진 4인은 최근 진행한 단체 광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단독 기부도…"맥주 광고 모델료 적지 않은 금액 쾌척"

백종원, 주류 광고 모델료 쾌척
'맛남의 광장' 출연진 단체 광고 모델료 기부하기도

김현 기자 승인 2020.04.09 17:33 의견 0

백종원이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맥주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9일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의점 마른 안주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날 백종원은 영상을 통해 자신이 맥주 광고 모델임을 밝히면서 광고 모델에 대한 부담감을 전했다. 

백종원은 "절대 자랑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시국에 모델이 됐다"며 코로나19 사태를 에둘러 표현한 뒤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백종원은 구체적인 기부금은 밝히지 않았으나 '적지 않은 액수'라고 표현했다.

한편 이날 SBS에 따르면 '맛남의 광장' 백종원을 비롯한 출연진 4인은 최근 진행한 단체 광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