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가 뮤즈 한혜진과 함께한 새로운 썬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스트 세럼’에 이은 달바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일반적인 뷰티 브랜드에서 볼 수 없던 강렬한 비주얼로 화제에 올랐던 바 있다.
‘썬, 세럼에 빠지다’ 라는 메인 카피를 바탕으로 태양 앞에서도 당당한 한혜진의 모습이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표현됐다.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포스를 뽐낸 한혜진은 달바 캠페인 촬영 중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과 게시 글을 업로드 했다.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한혜진 선크림’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썬, 세럼에 빠지다’ 라는 메인 카피를 바탕으로 태양 앞에서도 당당한 한혜진의 모습이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표현됐다.(사진=달바)
달바의 썬케어 제품은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워터풀 선세럼’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유명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커뮤니티 등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인기를 확산해나가고 있다. 특히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 이명선 원장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블랙핑크, 정려원 등의 셀럽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한편, 달바의 새로운 썬 캠페인은 4월 말 달바 공식 페이지를 시작으로 본격화한다. 하퍼스바자 매거진 5월호화보와 달바x하퍼스바자 마이크로사이트 등 전방위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