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상품을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 공개해 시장 반응을 살피는 판매자가 늘고 있다.
㈜휴메딕스가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했다고 21일 밝혔다. 24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면역 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에 피부 집중 보습 및 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과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배합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사진=휴온스)
특히 알로페론은 휴메딕스 특허 물질인 핵심 성분이다. 면역 펩타이드 물질로,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조절해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편안한고 건강하게 보호한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도 눈길을 끈다. 건강한 피부는 물론, 유·소아부터 민감성, 악건성, 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됐으며, 서포터를 위한 다양한 구성과 사은품도 마련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휴메딕스의 피부 미용 분야 전문성을 집약해 수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반복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아토페론 캄 크림’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 관리와 근본적인 피부 체력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