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립 메이크업이 꺼려진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가볍게 밀착되는 립스틱 제품이 인기다.
LG생활건강이 fmgt의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fmgt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이번 제품은 입술에 공기처럼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되어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연출컷(사진=LG생활건강)
컬러는 총 10가지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특히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밋빛의 ‘03 로즈러쉬’와 맑은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보통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이지만 대다수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입술 표면에서 립 컬러가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