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뽕숭아학당’이 최고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7일 방송된 6회 방송에서 자체 최고로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동시간대 경쟁예능 프로그램 MBC ‘라디오스타’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을 합 한 시청률 보다도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뽕숭아학당’ 2부는 ‘라디오스타’ 1부 와 ‘백종원의 골목식당’ 1부와 방송시간대가 겹치면서 방송, 이날 종편에서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2부 시청률을 시청률 데이터를 발표하는 TNMS가 지상파와 동일 기준으로 13.0%로 집계됐다.   지상파 예능 ‘라디오스타’ 1부 와 ‘백종원의 골목식당’ 1부를 합한 시청률은 9.0% (라스 2.8%+골목식당 6.2%)로 두 프로그램을 합한 시청률 보다 ‘뽕숭아학당’ 2부 시청률이 무려 4.0%포인트 높았다. 이날 최고 1분 시청률은 임영웅의 모습으로, 임영웅이 문예창작시간에 장윤정 노래 제목 ‘목포행완행열차’로 7행시를 짓다가 완성 하지 못할 감이 오자 장윤정 앞에서 갑자기 도망가면서 자신에게 ‘주리를 틀어라’고 외치는 장면에서 폭소와 함께 시청률이 14.3% (TNMS,유료가구) 까지 치솟았다. TV조선 ‘뽕숭아학당’이 최고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TV조선)

[TV:뷰] '뽕숭아학당' 시청률 파죽지세…최고 14.3%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6.18 09:54 의견 0

TV조선 ‘뽕숭아학당’이 최고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7일 방송된 6회 방송에서 자체 최고로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동시간대 경쟁예능 프로그램 MBC ‘라디오스타’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을 합 한 시청률 보다도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뽕숭아학당’ 2부는 ‘라디오스타’ 1부 와 ‘백종원의 골목식당’ 1부와 방송시간대가 겹치면서 방송, 이날 종편에서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2부 시청률을 시청률 데이터를 발표하는 TNMS가 지상파와 동일 기준으로 13.0%로 집계됐다.  

지상파 예능 ‘라디오스타’ 1부 와 ‘백종원의 골목식당’ 1부를 합한 시청률은 9.0% (라스 2.8%+골목식당 6.2%)로 두 프로그램을 합한 시청률 보다 ‘뽕숭아학당’ 2부 시청률이 무려 4.0%포인트 높았다.

이날 최고 1분 시청률은 임영웅의 모습으로, 임영웅이 문예창작시간에 장윤정 노래 제목 ‘목포행완행열차’로 7행시를 짓다가 완성 하지 못할 감이 오자 장윤정 앞에서 갑자기 도망가면서 자신에게 ‘주리를 틀어라’고 외치는 장면에서 폭소와 함께 시청률이 14.3% (TNMS,유료가구) 까지 치솟았다.

TV조선 ‘뽕숭아학당’이 최고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TV조선)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