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전국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할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물품은 1200만원 상당으로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키트로 구성했다. 무더위 쉼터나 복지관 등 단체 시설 이용이 어렵게 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폭염을 대비 하시며 개인 위생도 관리할 수 있는 용품들이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상품총괄부문장,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지원 물품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10곳의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수행기관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할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페이스북)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상품총괄부문장은 “올해 역대 가장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복지관 등 단체 시설 이용이 어려운 어르신들께서 더위를 이겨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필요한 나눔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소외된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과 4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한 위생키트를 제작해 대, 경북 등 긴급 지원이 필요한 지역에 우선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 독거노인 위한 선풍기 및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 기증

여름철 대비 1200만원 상당 선풍기 및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 전국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

심영범 기자 승인 2020.06.29 10:55 의견 0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전국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할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물품은 1200만원 상당으로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키트로 구성했다. 무더위 쉼터나 복지관 등 단체 시설 이용이 어렵게 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폭염을 대비 하시며 개인 위생도 관리할 수 있는 용품들이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상품총괄부문장,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지원 물품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10곳의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수행기관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할 선풍기와 코로나19 예방 위생키트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페이스북)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상품총괄부문장은 “올해 역대 가장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복지관 등 단체 시설 이용이 어려운 어르신들께서 더위를 이겨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필요한 나눔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소외된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과 4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한 위생키트를 제작해 대, 경북 등 긴급 지원이 필요한 지역에 우선 전달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