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연 기자] 머천다이즈 페어 조직위가 머천다이즈 페어 Vol.0의 머천다이즈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머천다이즈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9와 숫자들, 김목인, 강아솔, ADOY의 앨범 커버 프린트와 김목인, 강아솔, 이아립, 정엽, 영준, 버즈, 최백호의 노랫말 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 ADOY, 새소년, 나얼의 ‘에코백’, 세이수미, 새소년, 케이지(Kei.G), ADOY의 마스킹 테이프, 정진우, 새소년, 빌리카터의 커피 콜라보 제품, 신해경의 코믹북 등이다. 이외에도 40여팀의 다양한 티셔츠, MD 모음전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페어에서는 뮤지션의 특별 공연 및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머천다이즈페어(MerchanDise Fair. MDF)는 서울레코드페어를 통해 물리적 음악 상품의 생존 가능성을 발견한 레이블들이 합심하여 개최하는 별도의 독립적인 페어다. 음반을 넘어 음악을 소유하는 방법이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는지를 실험하고, 음악가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과 마켓을 여는데 목적을 지니고 있다. 최근 몇 년 간 서울레코드페어에서 음반을 사기 위해 모인 열정적인 리스너들의 존재가 이번 머천다이즈페어 개최로 이어지게 했다. 이번 행사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버즈가 소속된 산타뮤직, 케이지, 정진우, 빌런이 소속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김목인, 강아솔, 이아립 등이 소속된 일렉트릭뮤즈, 10센치, 치즈 등이 소속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새소년이 소속된 붕가붕가레코드, 갤럭시익스프레스 소속사 러브락, 디컬러 소속사 몬스터리퍼블릭, 호랑이아들들, 에고펑션에러가 소속된 발리안트, 9와 숫자들, 3호선 버터플라이의 소속사 오름 엔터테인먼트 등의 레이블 부스가 참여한다. 또한, 홍대 중심의 인디 음악 레이블 모임인 서교음악자치회, 음반 음원 유통사인 포크라노스, 음악 MD 전문 샵인 락샵, 생활문화기업 (주)비핸즈, 소시민워크, 직방살롱, 페이퍼워크, 소닉더치, 왕스킨, 에이프릴샤워 등의 브랜드 부스가 함께할 예정이다. ‘음악을 갖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새로운 실험이라고 할 수 있는 머천다이즈 페어(MDF)는 올해 2017 '서울레코드페어사이드-비(Side-B)'와 함께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입장은 무료이다.

머천다이즈페어, 아티스트 MD 일부 공개...11일 개최

이소연 기자 승인 2017.11.06 16:32 | 최종 수정 2135.09.12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연 기자] 머천다이즈 페어 조직위가 머천다이즈 페어 Vol.0의 머천다이즈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머천다이즈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9와 숫자들, 김목인, 강아솔, ADOY의 앨범 커버 프린트와 김목인, 강아솔, 이아립, 정엽, 영준, 버즈, 최백호의 노랫말 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 ADOY, 새소년, 나얼의 ‘에코백’, 세이수미, 새소년, 케이지(Kei.G), ADOY의 마스킹 테이프, 정진우, 새소년, 빌리카터의 커피 콜라보 제품, 신해경의 코믹북 등이다. 이외에도 40여팀의 다양한 티셔츠, MD 모음전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페어에서는 뮤지션의 특별 공연 및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머천다이즈페어(MerchanDise Fair. MDF)는 서울레코드페어를 통해 물리적 음악 상품의 생존 가능성을 발견한 레이블들이 합심하여 개최하는 별도의 독립적인 페어다. 음반을 넘어 음악을 소유하는 방법이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는지를 실험하고, 음악가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과 마켓을 여는데 목적을 지니고 있다.

최근 몇 년 간 서울레코드페어에서 음반을 사기 위해 모인 열정적인 리스너들의 존재가 이번 머천다이즈페어 개최로 이어지게 했다.

이번 행사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버즈가 소속된 산타뮤직, 케이지, 정진우, 빌런이 소속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김목인, 강아솔, 이아립 등이 소속된 일렉트릭뮤즈, 10센치, 치즈 등이 소속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새소년이 소속된 붕가붕가레코드, 갤럭시익스프레스 소속사 러브락, 디컬러 소속사 몬스터리퍼블릭, 호랑이아들들, 에고펑션에러가 소속된 발리안트, 9와 숫자들, 3호선 버터플라이의 소속사 오름 엔터테인먼트 등의 레이블 부스가 참여한다. 또한, 홍대 중심의 인디 음악 레이블 모임인 서교음악자치회, 음반 음원 유통사인 포크라노스, 음악 MD 전문 샵인 락샵, 생활문화기업 (주)비핸즈, 소시민워크, 직방살롱, 페이퍼워크, 소닉더치, 왕스킨, 에이프릴샤워 등의 브랜드 부스가 함께할 예정이다.

‘음악을 갖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새로운 실험이라고 할 수 있는 머천다이즈 페어(MDF)는 올해 2017 '서울레코드페어사이드-비(Side-B)'와 함께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입장은 무료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