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민유라가 겜린과 열애 가능성은 전무하다고 밝혔다. 민유라는 10일 '해피투게더3'에서 겜린과 열애 가능성에 대해 격하게 부인했다. 민유라와 겜린은 실제 파트너 결성부터 현재까지 끈끈한 동료애를 보이고 있다.  민유라, 겜린 조는 올림픽에서 한복 복장과 '아리랑' 선곡으로 박수를 받았다. 민유라는 겜린과 2015년 6월부터 호흡을 맞춰온 팀이다. 특히 민유라는 파트너와 결별한 상황에서 겜린이 은퇴한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겜린에게 파트너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진다. 겜린은 미국명 알렉산더 게멀린 대신 지난해 7월 한국여권에 겜린 알렉산더를 적고 특별 귀화했다. 민유라는 겜린에 대해 성격이 똑같다면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민유라는 겜린과 함께 가진 미디어데이 현장 인터뷰에서 "성격이 똑같다. 재밌게 훈련을 하고 있다. 싸우는 것도 없다. 잘못된 것도 서로 얘기를 잘 한다. 같은 조가 되기 전부터 친구였기 때문에 웃으면서 재밌게 훈련할 수 있어서 좋다"고 설명했다. 한국일보와 인터뷰에서는 민유라와 겜린이 훈련과 함께 한글 공부까지 겸한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민유라는 겜린의 한글 공부에 대해“매일 2시간씩 한글을 독학하고 있다”며 "'우리 스케이트 몇 시에 타지', '배고파'처럼 하루 일과나 일정 등을 얘기할 때 한국말로 한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민유라는 이날 방송에서도 겜린과 격의없이 지내는 사이라며 핑크빛 의혹에 선을 그었다.

민유라 겜린과 핑크빛 의혹에 화들짝, 러브콜은 먼저 보냈다?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5.10 23:41 | 최종 수정 2136.09.16 00:00 의견 0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민유라가 겜린과 열애 가능성은 전무하다고 밝혔다.

민유라는 10일 '해피투게더3'에서 겜린과 열애 가능성에 대해 격하게 부인했다. 민유라와 겜린은 실제 파트너 결성부터 현재까지 끈끈한 동료애를 보이고 있다. 

민유라, 겜린 조는 올림픽에서 한복 복장과 '아리랑' 선곡으로 박수를 받았다.

민유라는 겜린과 2015년 6월부터 호흡을 맞춰온 팀이다. 특히 민유라는 파트너와 결별한 상황에서 겜린이 은퇴한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겜린에게 파트너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진다. 겜린은 미국명 알렉산더 게멀린 대신 지난해 7월 한국여권에 겜린 알렉산더를 적고 특별 귀화했다.

민유라는 겜린에 대해 성격이 똑같다면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민유라는 겜린과 함께 가진 미디어데이 현장 인터뷰에서 "성격이 똑같다. 재밌게 훈련을 하고 있다. 싸우는 것도 없다. 잘못된 것도 서로 얘기를 잘 한다. 같은 조가 되기 전부터 친구였기 때문에 웃으면서 재밌게 훈련할 수 있어서 좋다"고 설명했다.

한국일보와 인터뷰에서는 민유라와 겜린이 훈련과 함께 한글 공부까지 겸한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민유라는 겜린의 한글 공부에 대해“매일 2시간씩 한글을 독학하고 있다”며 "'우리 스케이트 몇 시에 타지', '배고파'처럼 하루 일과나 일정 등을 얘기할 때 한국말로 한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민유라는 이날 방송에서도 겜린과 격의없이 지내는 사이라며 핑크빛 의혹에 선을 그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