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고고보이스가 여름을 겨냥한 신곡을 낸다.  고고보이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포니테일'을 발표했다.  '포니테일'은 청춘의 뜨거운 연애와 어설픈 스킨십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고고보이스는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표현하기 위해 묵직한 비트 위로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쏟아냈다. 여기에 90년대 스타일의 기타 리프까지 더해 서머 송을 완성했다. 고고보이스는 2007년 미니앨범 ‘레디 투 점프 어라운드(Ready To Jump Around)’로 데뷔했다. 이후 그린플러그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어반 뮤직 페스티벌 등 무대에 올랐다.

고고보이스, 신곡 '포니테일'로 여름 저격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7.10 13:52 | 최종 수정 2137.01.16 00:00 의견 0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고고보이스가 여름을 겨냥한 신곡을 낸다. 

고고보이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포니테일'을 발표했다. 

'포니테일'은 청춘의 뜨거운 연애와 어설픈 스킨십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고고보이스는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표현하기 위해 묵직한 비트 위로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쏟아냈다. 여기에 90년대 스타일의 기타 리프까지 더해 서머 송을 완성했다.

고고보이스는 2007년 미니앨범 ‘레디 투 점프 어라운드(Ready To Jump Around)’로 데뷔했다. 이후 그린플러그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어반 뮤직 페스티벌 등 무대에 올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