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캡틴 마블'이 드디어 첫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캡틴 아메리카와의 연결고리를 암시하는 장면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8일 마블이 신작 영화 '캡틴 마블' 티저 예고편을 전격 발표했다. 해당 예고편 영상에는 '캡틴 마블'로 분한 배우 브리 라슨에 대한 설명과 전반적 스토리 및 배경을 암시하는 내용이 밀도 높게 그려졌다. 특히 '캡틴 마블' 예고 영상에는 캡틴 아메리카로 보이는 인물이 잠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얼굴 대부분을 가리는 마스크를 쓴 남성이 캡틴 마블 앞에서 무언가를 붙잡고 있는 장면이 담긴 것. 한편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여성 히어로 영화다. 미국 공군 파일럿 출신인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조우한 뒤 영웅으로 재탄생하는 서사가 큰 줄기다.

'캡틴 마블', 첫 단서 나왔다…"캡틴 아메리카와 연결고리, 쉴드 인연"

김현 기자 승인 2018.09.19 11:35 | 최종 수정 2137.06.07 00:00 의견 0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캡틴 마블'이 드디어 첫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캡틴 아메리카와의 연결고리를 암시하는 장면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8일 마블이 신작 영화 '캡틴 마블' 티저 예고편을 전격 발표했다. 해당 예고편 영상에는 '캡틴 마블'로 분한 배우 브리 라슨에 대한 설명과 전반적 스토리 및 배경을 암시하는 내용이 밀도 높게 그려졌다.

특히 '캡틴 마블' 예고 영상에는 캡틴 아메리카로 보이는 인물이 잠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얼굴 대부분을 가리는 마스크를 쓴 남성이 캡틴 마블 앞에서 무언가를 붙잡고 있는 장면이 담긴 것.

한편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여성 히어로 영화다. 미국 공군 파일럿 출신인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조우한 뒤 영웅으로 재탄생하는 서사가 큰 줄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