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 고민을 보내왔던 시청자가 맞선을 보러 온다. 12일 방송되는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는 생수 회사 대표 남자와 자산운용사 여자가 만난다. 그중 여자는 지난 5회에서 "남자의 마음을 모르겠다"는 내용의 고민을 보낸 주인공이다. 당시 카페지기들은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나'에게 집중하라"고 조언했다.  제작진은 "이번 지원자는 지난 3월에 (맞선을) 신청해 무려 7개월을 기다다렸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사업가에서 다시 회사원이 된 남자와 퇴직 후 화장품 사업체를 운영 중인 여자의 만남도 공개된다. 한편, '선다방' 제작진은 카페지기 막내 SF9 인성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콘서트와 앨범 준비를 위해서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는 여러 막내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라며 인성의 후발 주자를 본방송 말미 공개한다고 귀띔했다.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선다방’ "男마음을 모르겠어요" 고민 주인공 출격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1.12 10:56 | 최종 수정 2137.09.23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 고민을 보내왔던 시청자가 맞선을 보러 온다.

12일 방송되는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는 생수 회사 대표 남자와 자산운용사 여자가 만난다.

그중 여자는 지난 5회에서 "남자의 마음을 모르겠다"는 내용의 고민을 보낸 주인공이다. 당시 카페지기들은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나'에게 집중하라"고 조언했다. 

제작진은 "이번 지원자는 지난 3월에 (맞선을) 신청해 무려 7개월을 기다다렸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사업가에서 다시 회사원이 된 남자와 퇴직 후 화장품 사업체를 운영 중인 여자의 만남도 공개된다.

한편, '선다방' 제작진은 카페지기 막내 SF9 인성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콘서트와 앨범 준비를 위해서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는 여러 막내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라며 인성의 후발 주자를 본방송 말미 공개한다고 귀띔했다.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