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종채여신'이 배우 류이호와 진정니의 사계절을 담은 포스터와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공개했다.
'종채여신'은 도시 생활에 익숙한 남자가 시골 마을의 농사 여신을 만나 변하게 되는 라이프 스타일과 두 사람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일찍이 지난 12월 가슴 먹먹한 멜로 '모어 댄 블루'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류이호와 진정니는 '종채여신'에서 한층 깊어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안녕, 나의 소녀'와 '모어 댄 블루'를 통해 한국과 친밀한 인연을 맺으며 국내 관객들에게 ‘대만 국민 남친’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 배우 류이호. 그가 이번에는 영화가 아닌 드라마를 통해 또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하며 수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힐링 포스터와 뮤직비디오 예고편은 농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농.알.못 도시남 ‘옌둥민’과 농사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톈리윈’의 무공해 청정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푸르른 자연 속에 어우러진 류이호와 진정니의 모습과 ‘농.알.못 도시남♥농사 여신의 무공해 로맨스’라는 카피가 한데 녹아 든 힐링 포스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든다. 농작물을 가꾸며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가 하면 마주보고 해맑게 웃음을 짓는 등 다정한 모습의 두 사람. 평화로운 마을에서 시작된 서로 다른 성향을 가진 이들이 보여줄 사랑스러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하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뮤직 예고편도 풍요롭고 평화로운 마을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속 OST인 ‘遠走(Far and Gone)’를 바탕으로 한 영상은 류이호와 진정니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시간들을 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감성적인 가사와 더불어 잔잔한 멜로디, 그리고 ‘우리가 함께한 사계절, 당신을 만나 알게 된 행복’이라는 카피는 두 사람이 만나 로맨스를 싹 틔우게 될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류이호와 진정니는 드라마 '종채여신' 속 평화로운 자연에 동화된 모습으로 잔잔한 마음의 평화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작은 오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질 류이호와 진정니의 무공해 청정 로맨스는 올 봄 서비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