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사진=C9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발라드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지난 1월 로코베리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로 2019년 이석훈표 발라드의 첫 포문을 열고, 오는 4월 2일 새로운 발라드 신곡 ‘완벽한 날’을 발매한다.  ‘완벽한 날’은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 아무리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순간순간을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각종 SNS를 통해 이번 신곡의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대세 듀오 로코베리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고루 안착시키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한 이석훈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석훈, 새 발라드로 돌아온다…4월 2일 '완벽한 날' 발매

추승현 기자 승인 2019.03.27 09:44 | 최종 수정 2138.06.20 00:00 의견 0
이석훈(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석훈(사진=C9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발라드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지난 1월 로코베리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로 2019년 이석훈표 발라드의 첫 포문을 열고, 오는 4월 2일 새로운 발라드 신곡 ‘완벽한 날’을 발매한다. 

‘완벽한 날’은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 아무리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순간순간을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각종 SNS를 통해 이번 신곡의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대세 듀오 로코베리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고루 안착시키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한 이석훈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