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송은이와 김신영이 오마이걸 첫 1위의 1등 공신으로 셀럽파이브를 꼽았다. 28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히트’에서는 오마이걸과 간미연이 매시업 무대를 꾸민다. 해당 촬영에서 송은이와 김신영은 셀럽파이브가 오마이걸의 1위에 도움을 줬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의 첫 1위 곡은 감성적인 멜로디의 ‘비밀정원’이다. 소녀들의 꿈을 ‘비밀정원에 심은 씨앗’으로 비유한 가사와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마이걸이 이 곡으로 활동할 당시 셀럽파이브도 ‘셀럽이 되고 싶어’로 활동 중이었다. 그 멤버인 송은이와 김신영은 의상부터 안무까지 180도 다른 두 팀의 무대가 연이어 붙어있던 덕에 셀럽파이브가 오마이걸이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간미연과 한 팀을 이룬 오마이걸은 ‘불꽃놀이’에 이어 또 한 번 큐티와 섹시를 겸비한 무대에 도전한다. ‘오마이간’의 무대를 본 김정민은 “오마이걸이 역대 걸그룹 중 라이브를 제일 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 히트’ 송은이X김신영, 오마이걸 1위가 셀럽파이브 덕택이라고?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3.28 15:22 | 최종 수정 2138.06.22 00:00 의견 0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송은이와 김신영이 오마이걸 첫 1위의 1등 공신으로 셀럽파이브를 꼽았다.

28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히트’에서는 오마이걸과 간미연이 매시업 무대를 꾸민다.

해당 촬영에서 송은이와 김신영은 셀럽파이브가 오마이걸의 1위에 도움을 줬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의 첫 1위 곡은 감성적인 멜로디의 ‘비밀정원’이다. 소녀들의 꿈을 ‘비밀정원에 심은 씨앗’으로 비유한 가사와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마이걸이 이 곡으로 활동할 당시 셀럽파이브도 ‘셀럽이 되고 싶어’로 활동 중이었다. 그 멤버인 송은이와 김신영은 의상부터 안무까지 180도 다른 두 팀의 무대가 연이어 붙어있던 덕에 셀럽파이브가 오마이걸이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간미연과 한 팀을 이룬 오마이걸은 ‘불꽃놀이’에 이어 또 한 번 큐티와 섹시를 겸비한 무대에 도전한다. ‘오마이간’의 무대를 본 김정민은 “오마이걸이 역대 걸그룹 중 라이브를 제일 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