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현정 인스타그램)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 컴백을 예고했다.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김현정은 리치월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드림오브베스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6월 새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다고 알려졌다. 김현정은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해 오랜만에 대중들과 만났고, 그 여세로 리치월드와 손잡으며 첫 솔로 앨범 ‘슬픈 주인공’을 발매했지만, 활동은 하지 않았다. 이후 스페이스A로 KBS1 ‘열린음악회’나 라디오에 출연하기는 했지만, 개인 활동은 전무한 상황이었다. 이로 인해 이번 본격적인 개인 활동은 20년 만에 처음 이뤄지는 셈이다.

‘섹시한 남자’ 스페이스A 김현정, 본격 솔로 활동 펼친다

김희윤 기자 승인 2019.05.15 14:33 | 최종 수정 2138.09.26 00:00 의견 0
(사진=김현정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정 인스타그램)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 컴백을 예고했다.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김현정은 리치월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드림오브베스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6월 새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다고 알려졌다.

김현정은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해 오랜만에 대중들과 만났고, 그 여세로 리치월드와 손잡으며 첫 솔로 앨범 ‘슬픈 주인공’을 발매했지만, 활동은 하지 않았다. 이후 스페이스A로 KBS1 ‘열린음악회’나 라디오에 출연하기는 했지만, 개인 활동은 전무한 상황이었다.

이로 인해 이번 본격적인 개인 활동은 20년 만에 처음 이뤄지는 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