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한바탕 음악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7월 27일, 28일 (구)송정초등학교 야외운동장에서 제2회 ‘부산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미드 썸머 페스티벌’에는 유브이(UV)를 비롯해 틴탑, 에일리, 박경, 예지, 다이아, 씨엘시, 위키미키가 참여한다. 페스티벌 측은 “열정적 젊음의 열기로 가득할 ‘미드 썸머 페스티벌’은 화려한 분위기는 물론 시원한 물놀이, 국내 유명 가수 그리고 최고의 DJ들이 뭉쳐 관객들에게 최고의 여름 선물을 안길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드 썸머 페스티벌’ 티켓은 18일 오후 7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7월 개최 ‘미드 썸머 페스티벌’, 부산이 들썩이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18 10:43 | 최종 수정 2138.12.03 00:00 의견 0

 

부산에서 한바탕 음악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7월 27일, 28일 (구)송정초등학교 야외운동장에서 제2회 ‘부산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미드 썸머 페스티벌’에는 유브이(UV)를 비롯해 틴탑, 에일리, 박경, 예지, 다이아, 씨엘시, 위키미키가 참여한다.

페스티벌 측은 “열정적 젊음의 열기로 가득할 ‘미드 썸머 페스티벌’은 화려한 분위기는 물론 시원한 물놀이, 국내 유명 가수 그리고 최고의 DJ들이 뭉쳐 관객들에게 최고의 여름 선물을 안길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드 썸머 페스티벌’ 티켓은 18일 오후 7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