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라이프생명 CI   처브라이프생명은 여름 휴가 시기에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여행의 기회를 갖기 힘든 저소득 가정에 가족여행을 선물했다고 29일 밝혔다. 처브라이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매년 ‘생애 첫 나들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취약 계층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집중하는 처브라이프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휴가철에 가족여행의 기회를 가질 수 없는 아동들을 위해 이 사업을 기획했다. 올해 진행된 사업으로 선정된 가족들은 처브라이프의 후원으로 평소 가족여행을 가고 싶었던 여행지인 강원도, 부산, 제주 등으로 휴가를 떠난다. 처브라이프의 지원으로 올해 가족여행을 떠나게 된 한 아동은 “엄마는 늦게까지 일하고 누나와 매일 학교와 집만 왔다갔다하며 함께 여행을 가 본 적이 없다”며 “비행기를 타는 게 가장 기대되고 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들려 줄 생각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호 처브라이프 대표이사는 “사회공헌은 처브 그룹이 사업을 영위하며 추구하는 가치의 중하나”라며 “이번에 후원하게 된 가족들이 여행을 하면서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처브라이프, 저소득 가정에 여름휴가 선물

주가영 기자 승인 2019.08.29 10:52 | 최종 수정 2139.04.26 00:00 의견 0
처브라이프생명 CI
처브라이프생명 CI

 

처브라이프생명은 여름 휴가 시기에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여행의 기회를 갖기 힘든 저소득 가정에 가족여행을 선물했다고 29일 밝혔다.

처브라이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매년 ‘생애 첫 나들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취약 계층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집중하는 처브라이프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휴가철에 가족여행의 기회를 가질 수 없는 아동들을 위해 이 사업을 기획했다.

올해 진행된 사업으로 선정된 가족들은 처브라이프의 후원으로 평소 가족여행을 가고 싶었던 여행지인 강원도, 부산, 제주 등으로 휴가를 떠난다.

처브라이프의 지원으로 올해 가족여행을 떠나게 된 한 아동은 “엄마는 늦게까지 일하고 누나와 매일 학교와 집만 왔다갔다하며 함께 여행을 가 본 적이 없다”며 “비행기를 타는 게 가장 기대되고 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들려 줄 생각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호 처브라이프 대표이사는 “사회공헌은 처브 그룹이 사업을 영위하며 추구하는 가치의 중하나”라며 “이번에 후원하게 된 가족들이 여행을 하면서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