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오메가 광고 모델 김호중(자료=셀트리온)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오메가 제품이 나왔다.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김호중 모델 발탁 이후, 세 번째 출시하는 홈쇼핑 제품으로 플라센타, 초유단백질 등의 제품들이 연속 13회 매진(일부 매진 포함)을 기록하는 등 히트를 친 바 있다. 이번에도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8일 이너랩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는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제품은 생태계 먹이 사슬 맨 하단의 미세조류를 깨끗한 환경에서 직접 배양, 추출한 것을 원료로 사용했다. 118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의 글로벌 원료사인 DSM사의 무용매 추출공법과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너랩 식물성오메가는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 기능성과, 특히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설계되었다. 시중의 동물성오메가와 비교했을 때, 어취가 전혀 없고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배양되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혈행 관리가 꼭 필요한 중년층부터 적절한 DHA 및 EPA 함유가 필요한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