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X김호중 유산균(자료=셀트리온 스킨큐어)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면역엔N 포스트바이오틱스’를 27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너랩은 전속모델 김호중 모델 발탁 이후, 플라센타(양태반)와 초유단백질의 히트에 이어 신제품 식물성오메가3, 유산균까지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
이너랩 ‘면역엔N포스트바이오틱스’는 (이하 이너랩 유산균)오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5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장건강 뿐만 아니라, 뼈 건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해 균형 있게 배합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이들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SYN biotics formula)’에 유산균배양건조물까지 함유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포뮬러 제품이다. 특히, 안정성 및 장 부착능력이 우수한 모유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50%와 셀트리온만의 7종 유산균을 포함, 12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이너랩 유산균은 간편하게 하루 1포로 섭취할 수 있는 우유맛 분말의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산화규소 및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감미료 등 7가지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