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복권 이벤트(자료=신신제약)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엔 면역력이 특히 중요해 장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신신제약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11월을 맞아 겨우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일 될 수 있도록 미리 만나는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복권 이벤트’는 최대 22%의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총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1월은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면역력이 약해지는 시기인 데다 각종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앞두고 있어 장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건강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꾸준한 섭취가 확실한 효과로 나타나기 때문에 발 빠른 준비가 필요하다. 신신제약은 이러한 점을 고려해 겨울 이벤트를 한발 빠르게 실시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도 한 달 동안 여유 있게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미야리산U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과 함께 100% 당첨 행운 복권이 배송된다. 행운 복권 내 QR코드를 찍으면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총 1000명에게 ▲미니 공기청정기(5명) ▲신신메디큐어 KF94 황사마스크 10매(8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915명) 등의 경품이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벤트는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하여 증식하기 때문에 장내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 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기능 개선 및 간 노폐물 배출 등에도 효과가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은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며 “이번 가격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미야리산U를 체험하고 풍성한 경품과 겨울철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