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KIMTAEHYUNGGBAR_ twt)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오는 30일 뷔의 생일을 기념해 미국 타임(12월 21일자)에 뷔의 생일광고를 게재한다. ‘바이두뷔바’는 지난 10일 SNS를 통해 이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타임'은 미국을 대표하는 시사주간지로 지난 10일(현지시각) 올 한 해 각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방탄소년단을 '올해의 엔터테이너(Entertainer of the Year)'로 선정했다. 이로써 뷔는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美 시사주간지 타임(TIME)에 생일광고가 실리는 세계 최초의 연예인이 됐다. 동시에 뷔는 방탄소년단이 인사이드 커버를 장식한 이번 호에 개인광고까지 함께 게재되는 뜻깊은 생일선물을 받게 됐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팬클럽, '세계 최초' 美 타임에 생일광고 게재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15 14:33 의견 0
(자료=@KIMTAEHYUNGGBAR_ twt)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오는 30일 뷔의 생일을 기념해 미국 타임(12월 21일자)에 뷔의 생일광고를 게재한다.

‘바이두뷔바’는 지난 10일 SNS를 통해 이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타임'은 미국을 대표하는 시사주간지로 지난 10일(현지시각) 올 한 해 각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방탄소년단을 '올해의 엔터테이너(Entertainer of the Year)'로 선정했다.

이로써 뷔는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美 시사주간지 타임(TIME)에 생일광고가 실리는 세계 최초의 연예인이 됐다. 동시에 뷔는 방탄소년단이 인사이드 커버를 장식한 이번 호에 개인광고까지 함께 게재되는 뜻깊은 생일선물을 받게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