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Weverse) 오늘(22일)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가 팬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려라 방탄'은 게임, 콩트, 야외 활동 등 여러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리얼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VLIVE에 업로드된다. 이날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썸네일의 주인공은 진이다.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 눈이 휘둥그레지는 범인의 정체👀 범인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추리 맛집🔎 달려라 방탄 121화💜 화요일 밤 9시(KST) Weverse에서 만나요!"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진은 지난 47화 파랑마을 에피소드에서 그가 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린 사건을 언급했다. 이어 "제가 얼마나 서운했는지 아십니까!!!"라며 억울함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파랑마을 은행장님 억울한 표정 너무 귀여워", "파랑마을편 다시 봐야지", "파랑마을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같은 반응을 보이며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BTS News] '달려라 방탄' 121화 썸네일 주인공 '진'..."얼마나 서운했는지"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22 08:40 의견 0
(자료=Weverse)

오늘(22일)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가 팬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려라 방탄'은 게임, 콩트, 야외 활동 등 여러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리얼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VLIVE에 업로드된다.

이날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썸네일의 주인공은 진이다.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 눈이 휘둥그레지는 범인의 정체👀 범인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추리 맛집🔎 달려라 방탄 121화💜 화요일 밤 9시(KST) Weverse에서 만나요!"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진은 지난 47화 파랑마을 에피소드에서 그가 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린 사건을 언급했다. 이어 "제가 얼마나 서운했는지 아십니까!!!"라며 억울함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파랑마을 은행장님 억울한 표정 너무 귀여워", "파랑마을편 다시 봐야지", "파랑마을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같은 반응을 보이며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