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작년 8월 선보인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재출시한다. (사진=KFC) KFC가 지난해 8월 선보였던 프리미엄 통다리순살 제품,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최초 출시 전에도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으며 재출시 요청 또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커넬 샌더스의 11가지 비밀 레시피를 통다리순살에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다리살과 오리지널치킨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KFC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그레이비소스를 54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메뉴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 선보인 제품인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고 재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컸다”며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 러브콜 쇄도' KFC, 오리지널블랙라벨 치킨 소환

이달 15일까지 재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2.09 16:53 의견 0
KFC가 작년 8월 선보인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재출시한다. (사진=KFC)

KFC가 지난해 8월 선보였던 프리미엄 통다리순살 제품,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최초 출시 전에도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으며 재출시 요청 또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커넬 샌더스의 11가지 비밀 레시피를 통다리순살에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다리살과 오리지널치킨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KFC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그레이비소스를 54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메뉴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 선보인 제품인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고 재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컸다”며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