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OST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OST 영상에서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매력적인 캐릭터 4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네 명의 주인공이 마법학교 교정을 거니는 장면을 시작으로 초록빛 필드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펼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의상과 골프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박스에서 시원하게 샷을 날리는 장면에서는 홀인원을 외치는 OST 노랫말과 함께 다채로운 판타지 효과가 더해져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판타지 골프게임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내 캐릭터 육성을 돕는 귀여운 캐디 ‘플로’의 모습도 등장하며 네 명의 주인공이 운동을 마친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화기애애한 장면 등 영상 전반에 걸쳐 한 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애니메이션 버전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