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보그) 방탄소년단 뷔의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의상이 '패션 아이콘'으로 화제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에 비대면 형식으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루이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이 디자인한 의상을 착용했다. 그 중에서도 뷔는 오버사이즈의 카멜 색상 슈트를 선택해 트렌디 하면서도 격식있는 룩을 완성했다는 평을 들었다. 유명 패션지 보그(Vouge)는 '뷔는 클래식한 슈트를 착용했지만 오버사이즈 핏으로 이를 소화하고 볼드한 귀걸이를 매치해 쿨하고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며 뷔의 패션 소화력을 극찬했다. 유명 패션 유튜버 조지 홀린스(George Hollins)도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한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 의상을 리뷰하면서 뷔의 착장을 최고로 뽑았다. 홀린스는 방탄소년단의 레드카펫 의상 중 눈에 띄는 몇가지가 있더면서 첫번째로 뷔의 오버사이즈 슈트에 주목했다. 그는 뷔가 소매를 커프 링크를 사용해 더블 커프 스타일로 연출한 센스에 감탄했고 핏(Fit)도 상당히 좋다며 눈여겨 봤다. 그는 뷔의 패션에 대해 '뷔가 보여준 의상은 아티스트들이 그래미에서 어떤 룩을 선보여야하는지 좋은 예가 될 것 같다. 그것은 바로 자신에게 잘 맞는 색상과 훌륭한 핏'이라고 덧붙였다. 또 말미에 뷔의 의상을 최고로 뽑으면서 '뷔의 슈트는 완벽함 그 자체'라고 극찬을 보냈다. 한편, 뷔는 지난 2019년 그래미 어워드에 시상자로 참석했을 당시에도 글로벌 톱 패션 매거진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가 선정한 시상식에서의 '가장 강력한 외모(The Most Daring)'로 언급돼 주목받은 바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보그도 주목...“그래미 패션킹” “완벽함 그 자체”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3.22 10:55 의견 0
(자료=보그)

방탄소년단 뷔의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의상이 '패션 아이콘'으로 화제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에 비대면 형식으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루이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이 디자인한 의상을 착용했다. 그 중에서도 뷔는 오버사이즈의 카멜 색상 슈트를 선택해 트렌디 하면서도 격식있는 룩을 완성했다는 평을 들었다.

유명 패션지 보그(Vouge)는 '뷔는 클래식한 슈트를 착용했지만 오버사이즈 핏으로 이를 소화하고 볼드한 귀걸이를 매치해 쿨하고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며 뷔의 패션 소화력을 극찬했다. 유명 패션 유튜버 조지 홀린스(George Hollins)도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한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 의상을 리뷰하면서 뷔의 착장을 최고로 뽑았다.

홀린스는 방탄소년단의 레드카펫 의상 중 눈에 띄는 몇가지가 있더면서 첫번째로 뷔의 오버사이즈 슈트에 주목했다. 그는 뷔가 소매를 커프 링크를 사용해 더블 커프 스타일로 연출한 센스에 감탄했고 핏(Fit)도 상당히 좋다며 눈여겨 봤다.

그는 뷔의 패션에 대해 '뷔가 보여준 의상은 아티스트들이 그래미에서 어떤 룩을 선보여야하는지 좋은 예가 될 것 같다. 그것은 바로 자신에게 잘 맞는 색상과 훌륭한 핏'이라고 덧붙였다. 또 말미에 뷔의 의상을 최고로 뽑으면서 '뷔의 슈트는 완벽함 그 자체'라고 극찬을 보냈다.

한편, 뷔는 지난 2019년 그래미 어워드에 시상자로 참석했을 당시에도 글로벌 톱 패션 매거진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가 선정한 시상식에서의 '가장 강력한 외모(The Most Daring)'로 언급돼 주목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