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로맨틱한 생활 연기."
"장난꾸러기 같은 귀여움과 달콤한 꿀보이스."
"우수 깊은 눈빛과 아련한 표정 연기."
방탄소년단 지민이 각종 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 천의 얼굴로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관리 편리/공간 소음'편 단체 및 유닛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코웨이)
영상에서 초인종이 울리자 뒤를 돌아본 지민은 흰 셔츠와 슬랙스를 입고 앞머리를 내린 금발 헤어스타일로 화면 가득 깔끔하고 젠틀한 동안 미모를 뽐냈다. 지민은 "어서 와'', "진짜 넓어졌다" 등의 짧은 문구에도 무대 아래에서의 평소 모습 그대로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와 다정다감한 말투의 생활연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여성들이 미래의 신랑감으로 한 번쯤 꿈꿀 법한 요리를 준비하는 로맨틱한 장면은 물론, 소파 위에서 곤히 잠든 모습으로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현실에서 볼 수 없는 현실 신랑감인가", "지민아 이대로 드라마 찍어줘", "달려라방탄 더빙 특집부터 생활 연기 진짜 잘해", "비주얼도 목소리도 달달 그 자체", "정수기는 이제 지민이가 소개하는 코웨이로 갈아탄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바디프랜드)
코웨이 광고가 달콤 지민이었다면, 바디프랜드 광고는 귀여움이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지민을 메인으로 한 광고 영상을 업로드했다.
'우리 지민이 본 사람 없어요?'라는 애정 듬뿍 문구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지민은 커다란 여행용 캐리어에 몸을 싣고 개구쟁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등장부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청바지와 맨투맨 티셔츠에 풋풋한 소년미로 청량함을 발산하며 장시간 비행 전 안마의자에 앉아 편안한 모습의 현실 남친미로 마무리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힐링이 되고픈 마음을 담아 "애니타임 애니웨어, 바디프랜드"(Anytime Anywhere BODYFRIEND)라는 달콤한 목소리의 멘트는 지민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자료=@BTS_twt)
지난해 유튜브를 기반으로 한 바디프랜드 관심도 증가 분석에서 3천개가 넘는 댓글과 "지민은 최고의 브랜드 판매자"라는 해외 팬 반응을 소개하기도 할 만큼 지민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지민의 연기는 뮤직비디오에서 빛을 발한다.
(자료=YouTube Big Hit Labels)
26일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계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4월 2일에 발매될 신곡 'Film Ou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티저 영상 속 지민은 금발 미소년의 모습으로 아련하게 화면을 응시하고 있다. 누군가를 바라보는 표정으로 화면 가득 채운 그의 모습은 찰나의 순간에도 시선을 압도하며 영상의 집중도를 높였다.
티저가 공개되자 일본의 K팝 아이돌 순위 사이트 '네한’(NEHAN, 音韓)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지민의 일본 인기를 반영하듯 영상 속 지민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은 더욱 화제에 올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신곡 'Film Out'과 기존 히트곡을 포함한 베스트 앨범 'BTS, THE BEST'를 오는 6월 16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