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카일룸M 투시도
㈜상지카일룸이 자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형 주거상품 ‘상지카일룸M’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지카일룸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상지카일룸M’을 분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상지카일룸M은 지하 3층~지상 17층 규모로 전용 51~77㎡ 주거용 오피스텔 88실로 구성된다.
상지카일룸M 생활공간 내부는 개방감 확보를 위한 최대 3m 높이의 천정고 설계가 적용됐다. 일부 타입을 제외하고는 2면창 설계를 통해 강남의 탁 트인 도심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약 8m의 광폭 LDK 설계와, 3.5m의 오픈 테라스형 및 펜트하우스(일부 타입 제외)등 맞춤형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다수 조성된다. 메디컬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서, 피트니스와 메디컬 컨설팅을 접목시킨 멤버십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병원 전문의들로 구성된 자문 의원단을 통해 입주민과의 연계 가능한 의료 플랫폼이 제공될 계획이다. 1층 로비 공간을 비롯해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등도 마련된다.
스마트홈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인 HDC아이콘트롤스와 제휴를 통한 특화 시스템도 다수 선보인다. 안면인식 기능이 있는 스마트 도어폰과 공동현관기가 설치됐다.
상지카일룸M은 서울 지하철 7호선 및 수인분당선 환승 노선인 강남구청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분양 관계자는 “‘상지카일룸M’은 최근 분양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영 앤 리치’ 족을 겨냥, 맞춤형 상품성을 선보였다” 며 “강남구청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카일룸’ 브랜드 파워가 맞물려,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 중”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