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하고, 필요한 만큼 소분하여 구매할 수 있는 '빌려쓰는 지구 리필 스테이션'을 두번째로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돕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은 1947년부터 대한민국의 생활문화를 이끌어 온 LG생활건강의 헤어.바디.스킨 및 오랄케어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별 및 구성해 선보인 편집 매장으로 ‘리필 스테이션’과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빌려쓰는 지구 리필스테이션’은 지난 5월 오픈한 이마트 죽전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지구는 우리의 소유가 아니라 후손들로부터 빌린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샴푸와 바디워시의 내용물을 리필 용기에 소분하여 판매한다. 리필 스테이션을 활용하면 제품의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소분하여 구매할 수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리필 스테이션에서 활용되는 용기는 코코넛 껍질을 사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30% 절감했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라벨 또한 재활용 과정에서 물에 쉽게 분리되는 ‘수(水) 분리 라벨’을 적용해서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체험존에서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의 제품들을 직접 시향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향기 라인업을 가진 닥터그루트 애딕트’와 ‘벨먼’ 바디워시 전제품의 향기와 효능을 경험할 수 있고,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가 상주해 나만의 향기, 기능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등 온라인직영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실천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며 심리적인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친환경 비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샴푸 등 소분 구매” LG생활건강, ‘엘.헤리티지1947’ 가로수길점서 친환경+프리미엄 경험 선사

샴푸 및 바디워시를 체험 후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리필스테이션 운영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와 맞춤형 솔루션 등 다양한 경험 제공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7.12 10:03 | 최종 수정 2021.07.12 10:04 의견 0
X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하고, 필요한 만큼 소분하여 구매할 수 있는 '빌려쓰는 지구 리필 스테이션'을 두번째로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돕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은 1947년부터 대한민국의 생활문화를 이끌어 온 LG생활건강의 헤어.바디.스킨 및 오랄케어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별 및 구성해 선보인 편집 매장으로 ‘리필 스테이션’과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빌려쓰는 지구 리필스테이션’은 지난 5월 오픈한 이마트 죽전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지구는 우리의 소유가 아니라 후손들로부터 빌린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샴푸와 바디워시의 내용물을 리필 용기에 소분하여 판매한다.

리필 스테이션을 활용하면 제품의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소분하여 구매할 수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리필 스테이션에서 활용되는 용기는 코코넛 껍질을 사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30% 절감했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라벨 또한 재활용 과정에서 물에 쉽게 분리되는 ‘수(水) 분리 라벨’을 적용해서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체험존에서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의 제품들을 직접 시향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향기 라인업을 가진 닥터그루트 애딕트’와 ‘벨먼’ 바디워시 전제품의 향기와 효능을 경험할 수 있고,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가 상주해 나만의 향기, 기능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등 온라인직영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실천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며 심리적인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친환경 비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