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MZ세대를 사로잡을 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 글로벌 MZ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조사해 특별 협업,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인기 플랫폼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23일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라네즈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소식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려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X 메종키츠네, 특별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선봬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일정하게 디자인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쿠션에 디자인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쿠션과 메종키츠네 에코백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6만4000원대, 파우치와 함께 구매할 경우 54,000원대, 스마트톡 구성은 5만1000원대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무신사) ■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하는 가을 메이크업 제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다음 달 6일까지 실시한다. 무신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민카롱과 령령은 라네즈와 헤라의 뮤즈로 참여하여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가을 시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기획전에서는 유튜버 민카롱이 제안하는 MBTI 유형별 메이크업 스타일을 공개한다. 시크하지만 열정 넘치는 ENFP, 소신 있고 합리적인 ISTJ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 등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헤라 기획전은 령령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F/W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령령은 일상생활과 커버댄스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자연스럽게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헤라의 블랙쿠션, 센슈얼 파우더 매트 등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과 헤라 루즈홀릭 팔레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웹과 앱 상단에 있는 ‘뷰티판’에서 23일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콜라보하고, 플랫폼과 기획하고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9.23 09:58 의견 0

아모레퍼시픽이 MZ세대를 사로잡을 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

글로벌 MZ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조사해 특별 협업,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인기 플랫폼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23일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라네즈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소식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려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X 메종키츠네, 특별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선봬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일정하게 디자인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쿠션에 디자인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쿠션과 메종키츠네 에코백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6만4000원대, 파우치와 함께 구매할 경우 54,000원대, 스마트톡 구성은 5만1000원대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무신사)

■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하는 가을 메이크업 제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다음 달 6일까지 실시한다.

무신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민카롱과 령령은 라네즈와 헤라의 뮤즈로 참여하여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가을 시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기획전에서는 유튜버 민카롱이 제안하는 MBTI 유형별 메이크업 스타일을 공개한다. 시크하지만 열정 넘치는 ENFP, 소신 있고 합리적인 ISTJ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 등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헤라 기획전은 령령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F/W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령령은 일상생활과 커버댄스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자연스럽게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헤라의 블랙쿠션, 센슈얼 파우더 매트 등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과 헤라 루즈홀릭 팔레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웹과 앱 상단에 있는 ‘뷰티판’에서 23일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